교육비 수납 자동화
매월 발생하는 교육비 수납을 자동화
직접 관리해야 했던 교육비 수납 업무를 자동화하여 업무시간을 단축시킵니다. 불편했던 결제 업무를 비대면화하여 학부모의 결제 스트레스를 해결하고 학생들이 학원비 수납을 위해 현금이나 신용카드를 소지해야 하는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통합관리솔루션
학생관리까지 하나의 솔루션 안에서
교육비 수납부터 학생 정보까지 하나의 솔루션에서 통합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학생 정보 관리를 위해서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을 해결하고 모든 데이터를 한 곳으로 통합합니다.
상담내역관리
학생 상담 내역도 데이터화하여 관리
상담 내역의 데이터화를 통해 학생관리를 위해 필요한 정보를 언제든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확장성
학원 경영관리 프로그램과도
유연하게 연결하여 사용
유연한 기술 제휴를 통해 타 경영 관리 프로그램과도 연결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프로그램이 있다면 익숙한 환경에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미수 자동처리
미납 교육비도
학부모에게 연락할 필요없이 자동으로
미리 설정해 둔 미수 처리방식에 따라 미납 사실을 학부모에게 자동으로 알려주고 재결제를 진행합니다. 교육비 수납부터 미수 처리까지 모든 것을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회원관리
사업자의 모든 고객(회원)을 관리합니다. 아직 계약하지 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상담 내역을 관리하거나 안내 문자 발송을 통해 계약을 체결할 수 있으며, 이미 계약된 고객들은 서비스 제공 현황 및 결제 내역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계약관리
고객과 체결한 각기 다른 조건의 계약들을 등록하여 관리합니다. 각 계약에 대한 식별이 용이하여 거래 혼선을 방지할 수 있으며 계약단위로 설정된 결제수단, 계약기간, 거래금액으로 서비스 제공 및 잔여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품관리
사업자가 취급하는 모든 상품을 등록하고 관리합니다. 각 창구마다 설정되어 있는 상품 내역을 바탕으로 결제가 처리되어 매출 및 판매 수량을 효과적으로 추정할 수 있습니다.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발급 품목과도 연결되어 회계처리 업무도 간편해집니다.
청구관리
고객별 수납해야 할 금액을 확정하고 청구합니다. 청구 금액의 특성에 따라 자동 또는 수동으로 청구 내역을 생성할 수 있으며, 청구서 발송을 통해 사업자의 고지 의무를 이행함과 동시에 결제를 독려할 수 있습니다.
수납관리
발송한 청구서의 수납 여부를 확인하고 미수금을 별도 관리합니다. 결제 수단을 변경하여 실시간 결제를 진행하거나 수기수납 처리도 지원하며 다양한 미수 처리 방법을 통해 수납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자금관리
사업자의 계좌를 등록하여 거래 내역을 일괄 조회합니다. 조회된 거래 내역을 바탕으로 수기수납 처리할 수 있으며 효성에프엠에스 정산 내역을 조회하여 원활한 자금관리 업무를 지원합니다.